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혜택
리얼버터쿠키 등 3종 추가 출시로 라인업 확대

GS25,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714% 성장...페이백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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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GS25 /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리얼버터쿠키 제품

[더페어] 노만영 기자=올해 1~2월 GS25 자체 브랜드(이하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매출이 론칭 초기 2개월 대비 714.7%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물가 장기화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 수요가 몰리며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매출 규모를 가파르게 끌어올렸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리테일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우수 제조사의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고 있는 PB 브랜드다.

GS리테일은 슈퍼마켓 브랜드 GS더프레시에서 운영했던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지난해 8월부터 GS25로 확대 전개했다. GS더프레시를 통해 매출이 검증된 리얼프라이스 상품들은 슈퍼마켓 가격 그대로 GS25에 도입되거나 1인 가구 맞춤 용량으로 재구성해 출시됐다.

리얼프라이스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해당 브랜드에 대한 추가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GS25는 이달 말까지 리얼프라이스 제품 구매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리얼프라이스 제품군의 라인업도 확대된다. GS25는 △리얼버터쿠키420g △리얼요리용맛살132g △리얼부산어묵138g 3종을 순차 도입, 리얼프라이스 상품 라인업을 17종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3종 중 리얼버터쿠키420g의 경우 앞서 GS더프레시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보였던 상품이며, 타사 제품들과 비교 시 무려 53%(용량 당 가격 기준)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특히 큰 호응을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GS리테일

박종서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담당자는 “소비가 활발히 일어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중점 전개해 갈 방침이다”며, “GS리테일이 보유한 편의점, 슈퍼 채널 등의 시너지를 적극 발휘해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적극 기여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가는 3천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2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가는 3천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2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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