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1박·샌드위치·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구성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바우처 등 추가 혜택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경주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파크 / 켄싱턴리조트 경주 벚꽃길 사진
사진제공=이랜드파크 / 켄싱턴리조트 경주 벚꽃길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오는 내달 말까지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경주의 대표 봄 여행지 중 하나인 보문관광단지 도보 1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한다. 보문관광단지는 벚꽃 명소로 봄철이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번 패키지는 피크닉을 테마로 샌드위치와 전동스쿠터 이용권 등 먹거리와 놀거리가 모두 포함돼 경주의 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이랜드파크 /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 중 스쿠터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파크 /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 중 스쿠터 홍보 이미지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랑제리 햄 치즈 크루와상 샌드위치(2인) △프랑제리 시그니처 에이드(2인) △보문단지 전동스쿠터 1회 이용권(2인)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전동스쿠터는 가족 고객을 위해 동반 미취학 아동 1인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켄싱턴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부대 시설 기프트 바우처 1매 △프랑제리 시그니처 사과빵 1개 △리조트 내 위치한 팜빌리지 토끼 먹이(1회)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경주 관계자는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는 벚꽃 여행을 위해 경주를 방문한 고객들이 패키지 하나로 편리하게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경주 보문관광단지 안에 펼쳐질 벚꽃 터널 속에서 올봄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이번달 말까지 선보인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