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페어]손호준 기자=민감 피부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시카 바이옴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바이오는 ‘바르는 유산균’을 슬로건으로 0세부터 100세까지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닥터바이오 시카 바이옴 콜라겐 마스크’는 출산 후 여성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2중 기능성 페이셜 라인으로 콜라겐을 코팅한 셀룰로오즈 원단과 3중 비건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더 건강하고 생기 넘치게 도와준다. 얼굴형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맞춤형 절개선으로 들뜸 없이 밀착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2중 기능성 스페셜 라인으로 ‘시카 바이옴 콜라겐마스크’는 신제품 출시 후 출산으로 인해 힘 잃은 피부, 칙칙한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출산으로 인해 탄력 잃은 피부 및 칙칙해진 피부에 탄력과 미백효과를 부여하며 진정케어까지 도와주는 콜라겐 마스크로 다양한 피부 고민이 해결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카 바이옴 콜라겐 마스트는 닥터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닥터바이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