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하이트진로 켈리와 협업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파쿵야가 그려진 아이스백과 켈리 캔맥주 24캔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 구성은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협업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양파쿵야 아이스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엔비는 내달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마련된 하이트진로의 '두껍뮤지엄' 내 쿵야 레스토랑즈 X 켈리의 협업 공간을 오픈하는 등 추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규모 협업 캠페인으로 확장 전개할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내달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롯데 하이마트가 협업한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출시했다.
'나혼렙 어라이즈 PC'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로 내달 1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구매를 진행한다.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최신 사양의 인텔 CPU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그래픽카드 ▲ZALMAN P30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케이스 등을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