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각종 기념일 위해 1천500여 가지 상품 준비
베스트 상품 엄선해 최대 79% 특가 판매... 전 카테고리 아울러

컬리, 5월 '감사대전' 기획전... 베스트 선물 최대 79%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컬리 / 5월 감사대전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컬리 / 5월 감사대전 기획전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컬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대전'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총 1천5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가정의달 스테디셀러인 영양제·홍삼 등 건강 식품부터 신선, 정육, 주방, 리빙, 꽃, 주얼리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용 수요가 많은 만큼, 쇼핑백 동봉 유무도 확인할 수 있다.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도록 기념일 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핑크퐁, 또봇, 캐치티니핑 등 문·완구 브랜드들을 추천한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각종 베이커리 상품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어린이 홍삼, 멀티 비타민 등도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선물세트', '언양식 한우불고기 세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등을 추천한다. 오는 9일까지 어버이날을 기념해 설화수, 랑콤,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더욱 간편한 선물 주고받기를 원한다면 컬리 상품권도 추천한다. 온라인 교환권과 실물카드 두 종류로 나눠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교환권은 정가보다 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실물카드 상품권은 감각적인 일러스트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컬리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컬리
컬리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컬리

컬리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형 할인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선물 챙길 일이 많은 5월 컬리의 샛별배송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는 카드형 컬리상품권을 출시했다. 카드형 컬리상품권은 구매한 상품권 금액만큼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실물 교환권이다. 컬리 큐레이션이 담긴 3만 개의 상품을 충전 금액으로 살 수 있다. 네잎클로버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로 보라색 커버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