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한 달간 이벤트 실시 
NEW 홈파티, 4인·8인으로 상품 구성 출시

플로렌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돌잔치 예약고객 ‘NEW 홈파티 증정’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NEW 홈파티 증정’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NEW 홈파티 증정’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돌잔치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NEW 홈파티 증정’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플로렌스는 단독홀 전문 파티전문으로 올해 2024년 3월 신규매장인 미사강변점이 성공적으로 오픈을 진행하여, 전국적으로 돌잔치 및 생신, 웨딩 등 다양한 행사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플로렌스의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5월 31일까지 1달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혜택으로는 첫째, 신규 예약 진행 시 식대 5천원할인 둘째, 플로렌스 NEW 4인홈파티 증정 셋째, 일요일 3시, 6시30분 타임 예약 시 ‘SUNDAY’ 혜택까지 총 3가지로 준비된다. 

그 중 플로렌스 홈파티의 음식은 새롭게 리뉴얼진행되어, 돌잔치 예약 시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생일, 가족생신모임,기념일, 작은파티등 원하는 날짜에 문의시 홈파티음식을 TAKE OUT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플로렌스의 NEW 홈파티는 4인, 8인으로 상품 구성이 출시됐다. 
플로렌스의 NEW 홈파티는 4인, 8인으로 상품 구성이 출시됐다. 

플로렌스의 NEW 홈파티는 4인, 8인으로 상품 구성이 출시되었으며, 메뉴 구성에는 베이컨팽이버섯말이구이, 크래미유부초밥, 베이컨로제파스타, 치킨가라아게, 계절과일 3종, 칠리새우 등으로 다양한메뉴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기존의 홈파티음식을 꾸준히 강화하고 개발되어 집들이, 백일잔치, 생신파티 등을 가정에서도 파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브라이덜샤워, 디너파티까지도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수요가 늘어 지역카페와 같은 커뮤니티에서 플로렌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가 회자되면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2024년 하반기부터 2025년 돌잔치를 발빠르게 준비하는 고객층을 위한 실용적인 혜택인 만큼 5월부터 시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날에 플로렌스의 음식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보라매점, 영등포 오목교점, 수원점, 분당 가천대점, 성남 위례점, 의정부점 등 플로렌스 전국 직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