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감성 저격... 산타 변신 캐릭터 ‘진토니’ 활용
진로토닉 브랜드몰·쿠팡·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판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더페어] 홍미경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한 한정판 패키지로, 진로토닉워터를 상징하는 캐릭터 ‘진토니’가 모자 등 산타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귀엽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전면 로고는 레드와 그린 색상의 조합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300ml와 6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스토어, 진로토닉 브랜드몰, 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오프라인 기준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다.

최근 하이볼로 대표되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2023년 기준 1억 900만 병이 팔리며 2017년 대비 77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기록적인 성과로 업계 1위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진로토닉워터와 함께 하이볼,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