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무트,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게 포함
해당제품,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메디트리몰’서 구입 가능

메디트리, ‘곡물 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리, ‘곡물 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선보여/사진제공=메디트리
메디트리, ‘곡물 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선보여/사진제공=메디트리

[더페어] 손호준 기자=㈜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는 ‘곡물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브랜드 호라산 밀’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된 원시 곡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카무트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건강한 식품 50가지,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주목해야 할 10가지 고대곡물 중 하나로 선정된 카무트는 ‘곡물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브랜드 호라산 밀’의 주원료다.

효소는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요소로 음식물의 분해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부족하면 쉽게 소화불량을 느끼거나 필요 영양소의 흡수가 저하될 수 있다. 과식이나 야식을 자주 하는 현대인,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효소의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쌀, 면, 빵 등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들에게 꼭 맞는 역가수치를 구현한 ‘곡물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브랜드 호라산 밀’은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아밀라아제가 1,000,000 Unit/3g에 달한다. 역가수치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로 숫자가 높을수록 분해 속도가 빨라진다.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식약처의 필수요건을 충족해 만든 안전한 효소 식품이다. 

또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유산균 증식을 위한 먹이 프락토올리고당, 열과 습도에 강한 유산균 사균체와 유산균의 대사물질까지 함유되어 있고 푸룬, 양배추, 귀리, 15종 유기농 과채 등도 함유하고 있다.

메디트리 로고/사진제공=메디트리
메디트리 로고/사진제공=메디트리

관계자는 “매일 먹는 제품인 만큼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색소, 정제효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소한 곡물 맛을 채택했으며 하루 1포 스틱 타입으로 먹을 수 있는 효소식품이다”라며 “인스턴트나 배달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분, 밥이나 빵과 같은 탄수화물을 자주 섭취하는 분, 과식이나 편식 등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곡물효소 골드케어 with 카무트® 브랜드 호라산 밀’은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메디트리몰’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