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령 사회의 노인복지통합서비스 플랫폼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용구 쉽게 도와 

㈜효벤트, 국내 최대 규모 복지용구 노인복지통합서비스 플랫폼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효벤트 대표 장석영 
사진=㈜효벤트 대표 장석영 

[더페어] 손호준 기자=㈜효벤트는 초고령 사회의 노인복지통합서비스 플랫폼 '효벤트 웰스' 쇼핑몰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효벤트 장석영 대표는 효벤트 웰스에 대해 노인장기요양보험 인증기관으로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용구를 가장 쉽게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효벤트는 그동안 시니어케어의 선두 기업으로 노인요양시설 창업컨설팅 및 유튜브 채널 '뷰티풀실버' 운영을 통해 복잡한 요양원 창업과 주간보호센터 창업 데이케어센터 절차를 쉽게 안내하고, 운영하는 방법 및 각종 제반 사항에 대해 꾸준한 정보를 제공해 왔다.

고령친화산업의 권위자인 장석영 대표는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치매케어 강사 및 경기도 촉탁의사 협의체 위원, 숭실사이버대학 요양복지학과 외래교수, 김포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외래교수, 치매학회 이사 등 실버산업의 전문가로서 실버산업 진흥에 이바지하며 활동하고 있다. 

㈜효벤트 장석영 대표는 “전문성이 필요한 노인요양시설은 창업이 어려운 만큼 기반을 잘 다지면 꾸준한 수요와 안정적인 수입이 따르는 실버사업의 주축이 될 것이라며 허가 취득을 위해 건축법, 소방법, 노인복지법, 장애편의시설법 등 관련 제반 법규를 반드시 숙지하며 시공 진행 및 인가 신청을 해야 하기에 반드시 전문가와 함께 사업을 전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