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중국의 대표적인 제과제빵기계업체 SINMAG(신맥)사는 '베이커리 차이나 2024 상하이'(국제베이커리쇼 5월 21일~24일) 에서 아시아 지역 우수 판매업체중 한국의 대표 거래처로 성진이엔지에 우수판매업체 인증서와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진이엔지 이강철 대표와 안스베이커리 안창현 명장이 SINMAG(신맥)사의 부스를 찾아 사장, 부사장 및 임직원들과 함께 장비의 장단점과 보완점, 새로운 기능 등에 대해 토론과 더불어 서로 오랜 협력사로써 앞으로도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베이커리 차이나 2024는 중국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가장큰 규모를 자랑하는 국제베이커리쇼로써 전세계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해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앞으로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방향성을 알아볼 수 있는 행사이다.
성진이엔지의 이강철 대표는 앞으로 국내 베이커리 시장에서 성진이엔지가 SINMAG(신맥)사의 대표 판매처로 국내 많은 매장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품을 공급할것을 약속했다.
한편 성진이엔지의 SINMAG(신맥) 및 다른 해외 협력사의 다양한 기계는 성진ENG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