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손호준 기자=약학박사의 성분배합으로 알려진 주식회사 엘로스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뉴트리 진센큐가 누적 후기 건수가 3만 건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른뉴트리 진센큐는 혈액순환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은행잎 추출물, 저온 초임계 추출 나토키나제, 자연유래형 비타민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진센큐는 병풀잎추출물 100mg을 포함해 산사자추출분말,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B6, 비타민B12, 감마오리자놀, 산화아연 등 9가지 부원료가 작은 정제에 모두 배합되어 있다.
진센큐는 수많은 후기와 고객 체험단의 의견을 반영해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마그네슘, HPMC,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7가지 첨가물을 모두 뺀 7無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진센큐’에 함유된 첫번째 주원료인 미국산 은행잎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일 섭취 최대함량인 150mg이 들어있다.
진센큐의 두 번째 주원료인 나토균배양분말은 혈전을 생성하는 피브린 용해활성도 검사를 통해 혈행개선에 도움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고온에서 가열하는 방식이 아닌 저온에서 초임계 추출법을 통해 제조하기 때문에 나토키나제의 활성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 통풍환자들이 걱정할 만한 퓨린도 제거하였으며 세번째 주원료인 비티민E 또한 자연유래형을 그대로 담고 있다.

한편 바른뉴트리 관계자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올라온 구매후기가 이미 3만 건을 돌파한 기념으로 최대 28% 할인과 리뷰작성시 1만 원을 드리는 무조건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