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종의 인기 신선식품 엄선해 특가 할인
수박, 참외 등 여름 제철 과일·쌀, 고기, 채소류 까지…

티몬, 30일까지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신선식품 최대 53%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 기획전 / 사진제공=티몬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 기획전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안해연 기자=티몬이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제철 과일을 비롯 다채로운 신선식품을 초특가 판매한다. 티몬에서 최근 한 달간 채소류, 과일, 육류 등 주요 농축산물 거래액이 세 자릿수 상승하며 온라인 신선식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고물가에 ‘온라인 신선식품’ 소비가 급증했다. 티몬이 최근 한 달간(5월9일~6월9일) 신선식품 거래액 추이를 전년 동기대비 살펴본 결과, ▲닭·오리고기 111%, ▲한우·육우 41% 등 축산물은 물론, ▲상추·깻잎·쌈채소·샐러드 373%, ▲버섯·나물·건채소 231% 등 농산물도 높은 수요를 보였다. 특히, 과일 카테고리에서는 국산 과일인 ▲자두 524%, ▲포도 317%, ▲방울토마토 181% 등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티몬은 오는 30일까지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00여종의 인기 신선식품을 압도적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즉시 할인에 최대 10% NH농협카드 중복 할인을 더해 최대 53%까지 할인율을 키웠다. 먼저, 우수한 품질의 여름 제철 과일들이 초특가다.  주요 상품으로 ▲티프레쉬 실속형 수박 4-5kg ▲국내산 무농약 생 블루베리 200g, ▲24년도 가정용 성주 꿀 참외 4kg 등이 있다. 

‘든든한 집밥 한 끼’에 제격인 농축산물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대표적으로 ▲농협안심한돈 보성녹돈 뒷다리살 제육용 2kg(500g*4팩)이 1만1,600원으로 단독 특가다. 이외에도 ▲농협안심한우 1++등급 불고기 300g ▲티프레쉬 표고버섯 파지 2kg ▲국내산 햇감자 중사이즈 3kg 등을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티몬 푸드사업본부 이재훈 본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 기조에 티몬에서 주요 농축산물 거래액이 세 자릿수 상승하는 등 온라인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육류부터 채소, 과일까지 신선식품 알뜰 쇼핑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6월을 맞아 ‘상반기 결산 축제’를 펼치고 인기 키워드와 연계한 특가상품 큐레이션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까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