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상주인재개발원'서 개최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제약,동아오츠카 등 그룹사 대상 하계휴양시설 제공

동아쏘시오홀딩스, 여름 휴가철 맞이 '페스티벌' 연다...직원들 사기 진작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동아쏘시오홀딩스, 상주인재개발원에서 _페스티벌_ 연다 /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가족과 함께...동아쏘시오홀딩스, 상주인재개발원에서 _페스티벌_ 연다 /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더페어] 임세희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사장 김민영)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그룹사 임직원 대상 ':D Summer Big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발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에스티팜, 에스티젠바이오, 동아오츠카 등 동아쏘시오그룹 모든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8가족을 선정한다.

페스티발은 이번 달 29일부터 8월 1일까지 3박 4일간 동아쏘시오그룹이 운영하는 '상주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웰컴키프트부터 배드민턴, 양궁, 여름콘서트, 버블매직쇼, 포토존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계 리조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100여개 리조트 객실을 제공하며, 객실 이용료는 회사가 전액 부담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달려온 만큼 즐거운 여름 휴가를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동아쏘시오그룹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로고
사진=동아제약 로고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리프레시 휴가, 패밀리데이 운영, 출산 축하금 등 다양한 가족 친화 정책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2022년 가족친화 우수 기업, 기관 포상 및 인증수여식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국무총리상을 받았으며, 2023년에는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출산·육아지원제도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