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송 양치의 중요성 강조...올바른 양치 방법 알려주는 메시지 전달
가그린 모델 방송인 ‘오상진’과 딸 ‘오수아’양, 가글송 녹음에도 직접 참여해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가글송’ 통해 구강관리 습관 기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건강한 양치습관을 위한 _가글송_ 선보여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건강한 양치습관을 위한 _가글송_ 선보여 / 사진=동아제약

[더페어] 임세희 기자=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구강 관리 브랜드 어린이 가그린이 ‘가글송’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글송은 양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바른 양치 방법을 알려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영상은 2분 30초로 제작돼 어린이들이 노래를 들으며 양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상 속에서는 가그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신나는 멜로디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가르르르' '오롤로로'와 같은 반복적인 후렴구와 쉬운 안무 동작을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양치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가글송은 어린이들에게 양치와 가글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구강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가글송은 방송인 '오상진'과 그의 딸 '오수아'양이 참여해 화제다. 오상진은 가그린 모델로 활동하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공감하고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 또한, 딸과 함께 직접 녹음에도 참여했다. 

가글송 영상은 동아제약 유튜브와 어린이 가그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어린이를 위한 가그린 캐릭터를 선보였다. '가글리아'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가글링즈, 카악이, 오롤로, 그리고 가글봇 등 4명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 캐릭터들은 어린이 가그린 무색 페트병 패키지 라벨뿐만 아니라 안전가방 커버, 애착인형, 키링 등 다양한 굿즈로 제작되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이야기가 담긴 동화책도 출간했다.

가그린 담당자는 “어린이 가그린은 제품의 기능을 넘어 양치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고민하는 브랜드이다”며 ”가글리아 친구들이 부르는 가글송을 들으며 구강 관리 습관을 길러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한편, 동아제약은 오는21일까지 코엑스몰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에 참여해 어린이 가그린 컨셉 부스를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