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특장점 광고에 담아 브랜드 인식 강화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 사용

동아제약, 피부 상비연고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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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온에어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온에어 / 사진=동아제약

[더페어] 임세희 기자=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가 첫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이 D-판테놀 브랜드의 인식을 높이고 제품의 특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를 기획했다. 이번 광고는 '우리아이 Deep한 케어, 디판테놀'이라는 주요 메시지로 시작해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또 5가지 무첨가(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로 구성돼 있어 성분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을 개선하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의 특징을 소개했다. 

이 광고를 바탕으로 동아제약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D-판테놀 연고는 2021년에 첫 출시된 동아제약의 피부염, 발진 보조치료 연고로, 덱스판테놀이라는 주성분은 세포와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조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조직을 재생하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규광고를 통해 D-판테놀 연고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브랜드 인식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D-판테놀 연고는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 아니라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라 말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한편, 동아제약은 최근 D-판테놀연고 첫 번째 라인업 제품인 벌레물림연고 ‘디판버그겔’을 신규 발매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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