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선수 대상 학습 지원 위해 업무협약 맺어
구몬학습 교육 콘텐츠와 제주유나이티드 인프라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 기대

구몬학습, 제주유나이티드와 협력계약 체결…유소년 선수들 교육 콘텐츠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몬학습 관계자와 제주유나이티드 관계자가 지난 10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 관계자와 제주유나이티드 관계자가 지난 10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교원그룹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구몬학습이 제주유나이티드와 유소년 선수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구몬학습은 제주유나이티드의 유소년 선수들에게 구몬영어 교재와 스마트펜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학습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몬학습과 제주유나이티드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해 협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구몬학습의 교육 콘텐츠와 제주유나이티드의 인프라를 결합함으로써, 유소년 선수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구몬학습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가 유소년 선수들에게 제공되어 그들이 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양사의 채널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교원
사진=교원

한편, 구몬학습은 100% 주관식 풀이 중심의 학습 방식과 밀착 관리로 교육 시장에서 독특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교원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