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해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며,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행사는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숙박 예약 및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실제 투숙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 사이에 이뤄질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비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외)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7만 원 이상의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 7만 원 미만의 예약 시 2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되며, 수량이 한정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추가로, 숙소별로 최대 8%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할인은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며,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한, 하나LIVE에서는 단독 혜택으로 ‘홈 마리나 속초’ 호텔의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9월 3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는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나투어가 최근 선보인 NFL(미국프로풋볼리그) 직관 여행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어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고 있다. 이 상품은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미식축구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포츠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