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베트남, 태국, 프랑스 순으로 재방문 선호…일본 재방문율 47% 
재방문 여행지에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맞춤형 여행 상품 구성

하나투어, 'N번째 여행' 기획전으로 재방문 여행의 새로운 경험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재방문 여행객 겨냥한 _N번째 여행_ 기획전 선봬 /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재방문 여행객 겨냥한 _N번째 여행_ 기획전 선봬 / 사진=하나투어

[더페어] 박진식 기자 =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여행지 재방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N번째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 기획전은 이전에 방문한 여행지를 새롭게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된 상품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와 새로운 경험을 결합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지난 8월, 하나투어는 ‘N번째 또간곳 – N번 가야 진짜다’라는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재방문 여행지 선호를 조사했다. 조사 결과, 일본(28%), 베트남(11%), 태국(7%), 프랑스(7%)가 재방문 희망지 상위 순위로 나타났으며, 가장 큰 이유는 여행지의 자연, 건축, 문화 등 환경적 요소로 분석됐다. 그 뒤를 개인적 경험(31%), 새로운 경험(11%), 미식적 요소(8%)가 차지했다.

실제로, 일본의 재방문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2년간 일본을 방문한 고객 중 약 47%가 다시 일본을 찾았으며, 유럽, 베트남, 태국의 재방문율은 각각 24%, 23%, 17%에 달했다.

하나투어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N번째 여행’ 기획전을 구성했다. 일본의 경우, 대도시를 벗어나 다카마츠, 마츠야마, 도야마 등 소도시를 중심으로 한 여행 상품을 선보였으며, 베트남은 잘 알려지지 않은 사파 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담은 상품을 기획했다. 

태국 여행에는 미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쿠킹 클래스가 포함됐고, 유럽 여행 상품에는 안도라 공화국, 모나코, 남프랑스의 환경적 요소를 강조한 일정이 추가됐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N번째 여행은 고객들에게 첫 방문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여행의 감동을 제공할 것”이라며 “N번째 여행 상표권 출원을 마무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사진=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11월 5일과 6일에 열리는 ‘히든싱어 우승자 디너콘서트’를 포함한 일정으로, 공연을 즐기며 장가계의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4~6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