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아웃도어 트립’ 컨셉
자연과 어우러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선봬

국정원된 조인성 근황...K2, 가을·겨울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휴민트'에서 국정원 소속 요원으로 출연하는 조인성이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K2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휴민트'에서 국정원 소속 요원으로 출연하는 조인성이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K2

[더페어] 홍미경 기자 =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휴민트'에서 국정원 소속 요원으로 출연하는 조인성이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조인성과 함께한 2024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얼 아웃도어 트립(Real Outdoor Trip)'을 컨셉으로 여행, 하이킹 등 멋진 자연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K2 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인성은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그만의 남다른 매력으로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특히, K2 씬에어의 첫 야상형 다운인 '씬에어 아난타'와 강력한 보온 기능성을 갖춘 'ALP 코볼드' 등 K2의 기술력을 담은 대표 다운을 강인하면서도 세련되게 풀어냈다.

K2는 ‘씬에어 아난타’를 비롯 다양한 야상 파카 시리즈를 선보이며, 올 하반기 전문형 트레킹 라인인 ‘K.트레커스’를 런칭해 새로운 컬러감과 디자인의 아웃도어 상품군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리사이클 실크 소재와 구스다운을 하이브리드한 ‘실크스타’ 등 K2만의 차별화된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하반기 아웃도어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영화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물이다. 휴민트(HUMINT)란 HUMAN과 INTELLIGENCE의 합성어로 사람을 통한 정보수집 활동을 말한다.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를 시작으로 최근 ‘모가디슈’와 ‘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션 영화의 변주를 이뤄온 류승완 감독은 ‘휴민트’를 통해 보다 원숙한 첩보 액션 장르를 펼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