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 =프라이빗 파티하우스 ‘플로렌스'가 한가위를 기념하여 9월 한달동안 신규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35,000원 상당의 우유치즈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한가위맞이 우유치즈케이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전국 1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우유치즈케이크는 플로렌스에서 뷔페메뉴에 세팅되어 고객들이 디저트 맛집으로 불리울 만큼 고소하고 달콤한 케이크로, 시중 판매가로 35,000원에 이른다. 이벤트 참여진행시, 반드시 매장 방문 전에 전화로 상담 예약을 해야 한다.
플로렌스의 박정수 대표는 “추석 기간동안에 돌잔치 및 행사 장소를 알아보기 위하여 문의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저희가 준비한 케이크를 드시면서 잠깐이라도 달콤한 휴식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행사”라면서 "매장 당 주문수량이 한정적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대표에 따르면, 플로렌스는 돌잔치뿐만 아니라 고희연, 산수연과 같은 생신잔치와 세미나 및 연말송년회 등의 다양한 파티도 가능하며 ‘하우스파티’ 방식으로 모든 행사가 열린다.
플로렌스는 올해 2024년 3월에 20호점인 미사강변점을 오픈하였으며, 행사 예약 시 장소는 물론 전문MC, 스냅촬영, 헤어, 메이크업, 의상, 답례품까지 협력업체와 함께 행사에 필요한 일괄 서비스로 이용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탄 수원점, 시흥 안산점, 분당, 판교 가천대점, 성남 송파 위례점 등 플로렌스 전국 직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혹은 카카오톡 예약서비스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