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호점 미사강변점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공구장 할인, 공구원 수에 따라 혜택 차등 적용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2024 돌잔치 공동구매 예약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2024 돌잔치 공동구매 예약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2024 돌잔치 공동구매 예약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단독홀 돌잔치전문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20호 매장인 하남 미사강변점 3월 오픈을 기념하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세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로렌스 20호점이 되는 미사강변점 오픈을 기념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기의 첫 생일파티인 돌잔치 행사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플로렌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2024년 공동구매 이벤트'는 돌잔치 공구 시 △공구장과 공구원식대할인 △1명모집당 공구장식대할인 △돌상패키지 할인 △일요일행사예약시 추가할인△타업체 취소 후 계약시 위로금 전액지원등 총 5가지 구성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됐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 산본점, 동탄 수원점, 시흥 안산점, 분당 가천대점, 송파 위례점 기흥용인점 등 플로렌스 전국 직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한데, 우선 돌잔치 예약 시 공동구매 참여만 해도 공구원 할인은 5천원 식대 기본 할인으로, 50명 기준 시 20만원 상당의 할인이 진행되며, 일요일진행시 공구원 할인은 8천원 식대 기본 할인이 진행된다.

공구장 할인은 공구원의 수에 따라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1인 1천원, 5인 5천원, 7인일 경우 7천원의 식대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공구장은 1명 모집당 식대 누적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플로렌스는 돌잔치 예약 시 장소 선정부터 전문MC, 스냅촬영, 헤어, 메이크업, 의상, 답례품까지 협력업체와 함께 돌잔치에 필요한 일괄 서비스로 이용자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면서, “플로렌스는 다가오는 2월 1일 메뉴개편을 시행하여 작년보다는 올해에는 더욱 푸짐한 뷔페 음식과 분위기로 트렌드를 이끄는 돌잔치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단 한 번 뿐인 아기의 첫돌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무엇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게 돌잔치 파티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층을 위해 플로렌스가 금년 2024년 갑진년에도 일년 중에 한 번 뿐인 공동구매 예약이벤트를 시행한다”면서 “단독홀, 단독뷔페의 핵심인 차별화된 서비스와 음식, 친절한 직원들의 교육바탕으로 실제 돌잔치 후기에서도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