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할 소방서를 선택해 응원할 수 있으며, 매 시간마다 응모 기회 제공
11월 8일까지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소방서 3곳에 간식 세트와 소방 장비 구매 지원금 300만원 지급
지난 스승의 날 및 개강 시즌 이벤트의 큰 반응에 힘입어 기획된 세 번째 이벤트

CU, 소방의 날 기념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 사진=BGF리테일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 사진=BGF리테일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소방의 날을 맞아 CU가 11월 9일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를 포켓CU 앱에서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전국 곳곳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포켓CU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감사한 소방서를 선택하고 응원할 수 있다. 매 1시간마다 1회 응모 가능하며, 특히 오전 11시12시와 오후 9시10시는 각각 2회의 응원 기회를 제공해 더욱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11월 8일까지 가장 높은 득표를 얻은 소방서 3곳은 달콤한 간식 세트와 함께 소방 장비 구매를 위한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천명에게는 빼빼로 50% 할인 쿠폰이, 댓글을 남긴 100명에게는 CU 1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가장 많이 친구에게 공유한 상위 100명에게는 CU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은 스승의 날 응원전과 대학교 개강 시즌에 진행한 개강파티 이벤트의 큰 반응에 따라 기획된 세 번째 이벤트로, 스승의 날에는 1만명이 넘는 학생과 졸업생들이 참여해 주목받았다. 추천받은 학교는 중학교 531개, 고등학교 524개로 총 1,115개교에 달하며, 이는 전체 학교 수의 중학교 약 16%, 고등학교 약 22%에 해당하는 높은 참여율이다.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 사진=BGF리테일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 사진=BGF리테일

한편, 포켓CU에서는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일상에 독도를 새기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CU프렌즈 그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CU는 참여 건당 100원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독도 기념 반지(5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BGF리테일의 정현정 온라인 플랫폼 팀장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BGF리테일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