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칫솔 2종 담은 ‘밸류팩’ 출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선물 등 용도로 적합

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 개 판매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LG생활건강

[더페어] 홍미경 기자 =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최근 올리브영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 미세모가 치아 사이 사이에 쏙쏙 들어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없애준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로 롱 헤드 제품이지만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만들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풍성한 사용 감이 매력적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그간의 사랑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했다. 각 벨류팩에는 칫솔을 6개씩 담았다. 칫솔은 유시몰의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담은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했다. 유시몰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포장으로 선물 등 용도로 적합하다.

유시몰 클래식, 레귤러 벨류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