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조리 트렌드에 발맞춘 진한 육수, 누적 매출 300억 원 돌파
링 형태의 혁신적 디자인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
20~3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SNS에서도 화제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1년 만에 700만봉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야외 연출 이미지 / 사진=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야외 연출 이미지 / 사진=CJ제일제당

[더페어] 임세희 기자 = CJ제일제당 간편 조리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을 맞아 700만 봉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간편 조리 트렌드에 발맞워 1분 내에 진한 육수를 만드는 편리함과 높은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누적 매출은 300억 원에 달하고 있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멸치디포리 육수와 사골 육수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되며,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깊고 진한 육수를 내는 특징이 있다. 

특히 가운데가 뚫린 링 형태로 되어 있어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로 인해 다양한 국물 요리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짧은 볶음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인 가구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특히 20~3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간편함과 맛에 대한 반응이 더욱 긍정적이다. 

SNS에서는 이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이 공유되고 있으며, “맛이 진하다”, “링 모양이라 빨리 녹는다”,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조미 시장은 분말, 액상, 티백, 코인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그중 코인육수 시장은 최근 3년 평균 30%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직접 요리를 선호하는 소비자와 간편한 조리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조수진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담당자는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을 낼 수 있는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백설 브랜드의 심플 쿠킹(Simple Cooking)’을 이끄는 대표적인 편의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CJ제일제당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