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도영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아이브(IVE) 소속의 장원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그의 광고 런칭을 기념해 ‘WON에는 혜택이 MORE!’라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14일 장원영과 함께 라이즈(RIIZE)가 출연한 ‘WON MORE’ 광고를 발표했으며, 이 광고의 연속편으로 1일 라이즈(RIIZE) 유니버셜 편과 7일 ‘럭키비키 장원영’편이 공개됐다.
이들 광고는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영Pick! WON MORE 선물’ 이벤트에서는 장원영이 추천하거나 방송에서 언급된 제품들을 경품으로 선정했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miumiu (미우미우) 백 (1명) △파파존스 피자 세트 교환권 (77명)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 (777개) 등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우리WON뱅킹 앱에서 ‘전체’ 메뉴를 통해 이벤트를 찾으면 된다.
또한, ‘친구 초대하고 ONE MORE 선물’ 이벤트에서는 참가자가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전송하고, 지인이 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천 쌍(총 2,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2매를 제공하며, 초대 랭킹 상위 10위에 오른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원을 선물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장원영 모델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델과 협업하여 우리WON뱅킹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