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일상과 명소 담은 사진·영상 인스타그램 업로드해 참여
청년 창의성 발굴해 지역 매력 확산…7월 14일부터 한 달간 접수

고창군, 청년 감성 담은 SNS 콘텐츠 공모로 청년친화도시 실현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친화도시 인스타 챌린지 / 사진 = 고창군
청년친화도시 인스타 챌린지 / 사진 = 고창군

[더페어] 오주진 기자 = 고창군은 지역 매력을 청년의 시선으로 발굴하기 위한 ‘고창청년 ON 챌린지’ 사진·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청년들이 직접 경험한 고창의 자연, 문화, 일상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통해 지역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공모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며,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고창에서 일상, 청년활동, 여행지 등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고창청년ON챌린지이며, 게시물에는 간단한 설명과 함께 고창군 청년정책 공식 계정인 @gochangyouth를 태그해야 참여로 인정된다.

이와 함께 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을 준비해 이메일 또는 고창군청 3층 청년창업팀으로 방문·우편 접수해야 한다. 신청서 양식은 고창군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접수 콘텐츠는 내부 심사를 거쳐 총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며,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는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수상 결과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고창군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디지털 플랫폼에 익숙한 청년들의 자발적인 콘텐츠 생산을 독려하고, 지역과 청년이 함께 성장하는 청년친화도시 구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