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취향 저격하는 컬러 멀티탭 및 실용 아이템 전시
디자인과 실용성 겸비한 오브제형 멀티탭 7만~9만원대
젊은 고객층 공략 위한 다양한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속 소개 예정

갤러리아百, 감성 디자인 ‘엘엘에스(LLS)’ 팝업 진행…멀티탭부터 감성 조명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엘에스 팝업 보도사진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엘엘에스 팝업 보도사진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엘에스(Life Less Serious, LLS)’ 팝업스토어가 이달 17일까지 열린다.

‘엘엘에스’는 독특한 컬러 조합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일상 속 여유와 즐거움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컬러 멀티탭을 포함해 USB-C 확장 소켓, 로프 스트랩 케이블, 감성 조명 ‘캠퍼 그린 에디션’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전시된다. 위트 넘치는 디테일과 생동감 있는 색감이 돋보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오브제 형태의 컬러 멀티탭은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인기 제품으로, 가격대는 7만 원에서 9만 원 사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엘엘에스는 젊은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감성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