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웨딩 프로모션,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 지원
금액 할인권, 무이자 할부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제공
100여 개 브랜드 참여, 특별 혜택으로 결혼 준비 지원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서 2025년 새해 맞이 ‘웨딩 페스타’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관 웨딩 페스타 2025 행사 포스터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딩 페스타 2025 행사 포스터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결혼 예물 및 혼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금액 할인권 ▲10개월 무이자 할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만 원의 금액 할인권이 제공되며, 이 할인권은 31일까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브랜드 제외)

또한, 3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에서만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명품, 하이주얼리, 패션, 화장품, 홈리빙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되며,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은 행사 기간 내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펜디, 미우미우, 그라프, 쇼파드, 쇼메, 오메가, 아크레도, 몽클레르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있다.

특히, 삼성과 LG 같은 대형 가전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0%를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며, 기존에 50%였던 적립률이 두 배로 늘어났다. 각 브랜드별로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금액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이 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 및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새해 첫 행사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별 혜택을 통해 새해 결혼 준비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