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 모은 ‘언니가 간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 방송 특가와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메디힐, 에스쁘아, 아벤느, 메디필의 인기 상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와 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등이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 멤버에게는 브랜드별로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벤느는 최대 1만원, 에스쁘아는 5000원, 메디힐과 메디필은 각각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별로도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제품들을 역대급 균일가에 판매하며, 브랜드별 한정 수량 1+1, 정품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0명에게는 쿠팡캐시 5만원도 지급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전 홍보를 위해 배우 정이랑과 개그맨 김원훈이 출연한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언니가 간다’ 영상은 쿠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