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공식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인기 제품 렌탈료 반값 할인과 일시불 제품 최대 80% 특가, 다구매 고객 추가 혜택, 라이브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12개월간 50% 인하한다. 또한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 한정 품목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일시불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18일 오전 11시에는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 ‘코웨이Live’에서 ‘거실/침실 패키지 특집전’이 열린다. 방송 당일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오토모 탄소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다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제품 2대 이상 동시 주문 시 렌탈료 10%가 추가로 할인되며, 2대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팔 냄비 2종 세트’를, 3대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엔케이 미드샷 앰플 & V&A 바디로션 워시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캐시백과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등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과 매월 최대 2만 5천 원의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 제품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동시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