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16일 한정, 어드벤트 캘린더·춤추는 산타·LED 장식 등 신상 공개 

다이소몰,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시즌 한정 인기템 총집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성다이소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 사진=아성다이소
(주)아성다이소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 사진=아성다이소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다이소몰이 연말 시즌을 맞아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을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지난해 완판된 인기 상품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작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어드벤트 캘린더’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집 모양 어드벤트 캘린더’는 귀여운 곰돌이와 눈사람 디자인이 특징으로, 24칸의 서랍을 하루씩 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퍼즐조각을 완성해 크리스마스 당일 전체 그림을 완성하는 ‘퍼즐 어드벤트 캘린더’도 새롭게 출시됐다.

벽에 걸어둘 수 있는 ‘행잉 부직포 어드벤트 캘린더’는 산타가 24개의 선물 상자를 안고 있는 디자인으로, 가족 간 메시지나 미션을 담아 소통하는 재미를 더한다.

인기 장식 아이템인 산타 시리즈도 한층 다양해졌다. 버튼을 누르면 춤추며 노래하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는 기존 빨간 옷 외에 흰색 버전이 추가됐고, ‘밧줄타는 산타’는 선물을 들고 오르는 장면을 연출해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 ‘쿠키 든 산타’, ‘선물주러 떠나는 산타’ 등 여러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다이소몰에서 완판됐던 ‘인형 옷입히기’ 시리즈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체크무늬 망토와 털 목도리, 트리 모자, 산타복 세트 등으로 인형을 꾸미며 연말 감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창꾸(창문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흡착식 LED 행잉장식’은 눈사람·트리·종 모양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티커 부착 없이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반짝이는 불빛의 ‘LED 머리띠’는 포토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가이드’와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템’ 코너를 통해 가랜드, 카드, 풍선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몰에서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아성다이소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