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수요 겨냥…신규 고객 대상 첫 주문 2회 혜택

BBQ, 공공배달앱 ‘땡겨요’서 최대 7천원 할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가 오는 30일까지 공공 배달 서비스 ‘땡겨요’를 통해 BBQ 메뉴 주문 시 첫 2회까지 최대 7,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제너시스BBQ
BBQ가 오는 30일까지 공공 배달 서비스 ‘땡겨요’를 통해 BBQ 메뉴 주문 시 첫 2회까지 최대 7,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제너시스BBQ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연말 시즌을 맞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오는 30일까지 땡겨요를 통해 메뉴 주문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땡겨요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 중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적용된다. BBQ 브랜드관에서 발급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은 첫 2회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BQ가 매일 제공하는 2,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할 수 있어 최대 7,000원까지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땡겨요는 주문당 2%의 낮은 중개 수수료로 운영되는 공공 배달 플랫폼으로, BBQ는 소비자의 외식비 부담과 가맹점주의 수수료 비용 경감을 위해 협업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BBQ 관계자는 “연말 홈파티와 가족·지인 모임이 활발해지는 시기에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휴와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제너시스BBQ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