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글로벌 K-푸드 대표 기업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BBQ는 오는 23일까지 2주간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슈퍼바이저(BM, Business Manager) ▲점포개발(FC, Franchise Consultant) ▲전략기획 ▲상품기획MD(마켓 센싱) ▲상품개발 ▲창업교육 등 총 6개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치킨대학 공채 교육 ▲부서 배치 순으로 이뤄지며, 지원자는 BBQ그룹 공식 홈페이지 ‘인재채용 → 채용공고’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람인, 자소설닷컴 등 주요 채용 플랫폼에서도 지원 가능하다.
BBQ는 경기 침체 속에서도 채용 규모를 꾸준히 확대하며 ‘사람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특히 윤홍근 회장의 ‘新인재경영’ 철학에 따라 2023년 신입사원 초임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 조정,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기업의 지속 성장은 결국 인재에서 비롯된다”며 “BBQ는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젊고 역량 있는 인재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