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이용훈 기자=교원 웰스(Wells)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챌린지 참여는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웰스플로린#교원웰스)와 함께 나만의 플로린 연출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교원 웰스는 챌린지 참여자 중 10명의 우수 사례자를 3주간 매주 선정해 ▲플로린 헤드커버, ▲스타벅스 기프티콘, ▲솔파타라 알게 기초 4종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전체 참여자 중 ‘플로린 베스트 포토’ 1명을 뽑아 초소형 액션캠 인스타360을 선물로 증정한다.
플로린은 꽃 재배에 특화한 식물재배기와 꽃모종 정기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상품이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에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출시 2주 만에 1천 대를 판매했다.
플로린은 꽃모종을 심은 후 물과 배양액을 비율에 맞춰 넣기만 하면 된다.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갖춰 취향에 따라 색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으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모종은 촛불 맨드라미, 멜람포디움, 가자니아, 메리골드, 금어초, 금잔화, 토레니아 등 총 7종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플로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실내 인테리어 등 플로린을 활용하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고, 푸짐한 선물도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청년 동화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교원-더랜드'를 진행한다. 교원그룹은 동화책 시장이 점차 축소되면서 동화작가의 활동 무대가 좁아짐에 따라 이들이 작가로서 꿈을 지속 키워갈 수 있도록 돕고자 올해 '교원-더랜드'를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