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린 활용 홈가드닝과 플랜테리어 홍보 주력
플로린 전시 부스 인증 및 해시테그 포스팅 이벤트

교원 웰스, 꽃 모종 구독 '플로린'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 웰스(Wells),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교원 웰스(Wells),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더페어] 이용훈 기자=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오는 23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을 선보인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2002년 개막 후 21년간 총 2천674개 브랜드, 5천600여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124만여 명이 관람한 디자인 전문 전시회다. 디자이너, 디자인 브랜드, 기업들이 참여해 최신 디자인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교원 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과 플랜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플로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교원 웰스(Wells),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부스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교원 웰스(Wells),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부스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린 전시 부스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만 해도 플로린과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플로린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만의 감성 가전’을 콘셉트로 하는 플로린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식물 생장에 필요한 빛 파장을 공급해 주는 LED조명부와 화분 역할을 하는 포트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도 조명부(베이지, 그린, 옐로우, 핑크) 4종, 포트부(베이지, 그린)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높이 43.5cm, 폭 22.9cm의 아담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곳에 배치해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다.

교원 웰스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웰스
교원 웰스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웰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홈가드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고객들이 직접 플로린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플로린은 단순히 기능적인 편의성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 웰스는 지난달 29일 고용노동부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이 주관한 '안전문화 포상 및 우수활동 발표 행사'에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은 안전보건공단이 추천한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6곳을 우수사례로 선정하고, 이중 가장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교원 웰스 인천공장 등 총 3개 사업장에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