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까지 해양수산부와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1일 14시 설특별 라이브방송… 시중가 대비 반값 생굴 판매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개최... 최대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메프 /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사진제공=위메프 /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더페어] 노만영 기자=위메프가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개최하고 주요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설을 앞두고 위메프가 8일까지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4 수산대전 설 특별전'에 동참해 성수품 가격 안정과 가계 부담 경감을 위해 노력한다. 위메프는 주요 상차림 품목은 물론, 집밥 대표 수산물들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쿠폰(최대 2만 원 할인)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한 1일 14시 진행하는 설 특별 라이브방송에서 ▲자포니카 민물장어 ▲통영생굴 ▲활전복(8-9미 특대) 등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수용 수산물인 활문어부터 설 선물세트인 굴비 등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활문어(1kg) ▲생굴 ▲전복 ▲굴비 ▲손질오징어 ▲고등어 등이 특가로 판매된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관계자는 "국내 수산물 소비 활성화와 고객 알뜰 쇼핑을 지원을 목표로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상생행사"라며 "설을 앞두고 주요 제수용품부터 집밥 대표 수산물을 특가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특가 프로모션 '위메프데이'를 개최하고 식품류를 비롯한 주요 카테고리 상품들을 할인가에 전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