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405대 최초 설치
무전원 방식으로 설치 용이, 편리한 사용성 갖춰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미니정수기 설치·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 사진제공=코웨이

[더페어] 이용훈 기자=코웨이가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무전원 타입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405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정수기 공급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고 있는 ESG 경영 슬로건의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을 위한 Sustainability & Zero Plastic 캠페인 일환으로 양사가 협력해 추진하게 됐다. 

코웨이는 지난 1월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한 결과, 코웨이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전 객실에 정수기를 공급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코웨이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은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정수기 공급을 시작으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호텔 객실 내 코웨이 정수기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 사진제공=코웨이

이번 호텔 객실에 설치된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으로 설치가 자유롭고 슬림한 디자인에 손쉬운 다이얼 출수 방식을 적용해 보다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정수기는 가로폭 13cm의 초소형 슬림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로 호텔 인테리어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제품 상단에 다이얼 출수 방식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물의 양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정수 성능과 사용자를 고려한 심플하면서도 사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IDEA,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웨이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코웨이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 속에서 코웨이가 선사하는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프리미엄 원단과 안락한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 헤드 쿠션이 신체 구조에 최적화된 높이와 기울기로 설계되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 또 헤드보드에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