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직 직원 대상 4~9월 동안 총 34차례 교육
현장 품질관리, 설계지침 교육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롯데건설, 시공 품질 향상 위한 아카데미 교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롯데건설 본사 대강당에서 품질혁신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롯데건설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롯데건설 본사 대강당에서 품질혁신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 중이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롯데건설이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해 4월부터 9월까지 총 34차에 걸쳐 전 기술직 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품질혁신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본부 현장의 시공 품질 혁신 방안을 공유하고, 그에 따른 대응 방법을 습득해 시공 품질 향상을 이루고자 한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CS(Customer Service) 품질 향상 시공방안 교육, 현장 시공 실무 품질관리 교육, 하자 및 기술정보 교육, 공종별 설계지침 교육, 최근 하자소송 이슈사항 등이 있다.

CS 부서에 소속된 내부 전문가 뿐만 아니라 기술연구원, 디자인연구소, 주택공사부문, 기전사업실 등 각 분야별 기술담당 직원이 강사로 나서며 올해 총 1천73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하자 예방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고 품질 마인드를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며, “지난해에 진행했던 교육보다 차수를 확대해 교육 참석의 기회를 넓혔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사진제공=롯데건설

한편 롯데건설은 오는 26일 경기도 광명시 광명5동 일원에 들어서는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청약 일정은 오는 5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16일에 발표되며, 정당 계약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계약 조건은 1차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수분양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여기에 전용면적 39·49㎡ 타입의 경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