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 주제로 다양한 신제품 선봬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체험 행사 '아이스원 티 카페' 운영

교원 웰스, 가구&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소펀앤라이프쇼'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교원 웰스 / 소펀앤라이프쇼 교원 부스 전경 사진
사진제공=교원 웰스 / 소펀앤라이프쇼 교원 부스 전경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교원 웰스가 오는 5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2024 소펀앤라이프쇼(SOFURN&LIFESHOW)'에 참가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소펀앤라이프쇼는 가전, 가구, 뷰티, 패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국내외 가구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는 전시회다.

교원 웰스는 이번 행사에서 생활의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높일 수 있는 고성능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주제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룸 1kg 시대를 연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부터, 세계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휩쓴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1인 가구와 반려 식물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미니맥스 공기청정기'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원 웰스는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홍보에 집중한다. 이 제품은 자체 개발한 이중관 냉각 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사이즈를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1% 줄이면서 1kg 대용량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 물 맛과 정수 품질도 인정받았다.

전시 기간 관람객들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아이스원 티 카페'를 운영한다. 부스에 방문하면 미네랄 얼음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꽝 없는 100%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 웰스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웰스
교원 웰스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웰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시장에 방문해 생활의 품격과 가치를 높여주는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 웰스(Wells)의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지난달 9일 열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난방 및 공조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국제 디자인 시상식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