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회장인 이방형 회장 취임식 개최
김동근 시장 등 관계자 200여 명 참석

의정부시,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 김동근 시장이 5월 9일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 김동근 시장이 5월 9일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의정부시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가 지난 9일 시청 대강당에서 제 9, 10, 11대 회장으로 활동해온 이국재 회장의 이임식과 제12대 회장인 이방형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박지혜, 이재강 국회의원 당선인, 최정희 시의회 의장, 김영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회장, 도의원, 시의원,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국재 회장은 9년 임기 동안 회원들의 활약과 노력에 감사를 전했으며, 이에 이방형 신임 회장은 도전과 열정으로 이전 회장의 업적을 이어받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를 이끌어 준 이국재 이임 회장님께 감사를 표하고, 새롭게 협의회를 이끌 이방형 취임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정신을 함께 실천하며 의정부시를 이끌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취임식은 오랜 노고에 보답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나갈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 축하 화환 대신 받은 백미 72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의정부시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의정부시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편 의정부시는 최근 지속되는 불법 경작으로 몸살을 앓던 종합운동장 주변 야산에 대한 원상복구를 마쳤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