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페스티벌에서 MZ세대를 위한 팝업 행사 진행
'미주ZERO' 음료 등 다양한 경품·체험 이벤트 무료 제공

삼성증권, '미주ZERO' 팝업 행사 1만 명 이상 방문하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증마켓 전경 사진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증마켓 전경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삼성증권이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열린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 진행한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진 미국 주식 투자 트렌드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삼성증권 부스를 찾아 미주ZERO 캔 음료, 스크래치를 통한 경품 이벤트, 포토 키오스크 사진 인화,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가입 고객 대상 네이버 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체험했다.

미주ZERO 음료는 삼성증권이 진행 중인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에서 따온 이름으로, 수제맥주 기업과 협업해 준비했다.

미국 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원, 3개월 적용 기간 이후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3%를 적용한다.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이창훈 삼성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 주식 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여러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며 삼성증권의 미국 주식 투자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삼성선물과 미국 상장 개별주식 및 ETF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미국주식옵션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신청일로부터 한 달간은 고객당 3천 계약을 무료로 거래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까지 계약당 우대수수료를 1달러에 제공한다. 삼성선물은 매월 50계약씩 무료로 거래가 가능한 이벤트는 12월까지 이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