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화 환전·일본 주식 거래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제공
기존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지원 고객은 이벤트 제외

삼성증권, 엔화 환전·日 주식 매수 등 엔테크족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성증권 엔테크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성증권 엔테크 이벤트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삼성증권이 엔화 매수와 일본 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번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 가지 이벤트는 엔화 환율 움직임을 활용한 엔테크(엔화+재테크)에 고객 관심이 높아지는 데 맞춰 일본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원화를 엔화로 100만 원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선착순 1천 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에서 일본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중 100만 원 이상 매수, 매도한 고객 모두에게는 '일본주식 실시간 시세'를 6월부터 3개월간 제공하고,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일본 주식을 10억 원 이상 거래한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현금 리워드 100만 원을 지급한다.

세 가지 혜택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지만, 세 번째 혜택의 경우 해외주식 투자지원금을 이미 지원받고 있는 고객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 신청을 먼저하고 환전 또는 일본 주식을 매매하면 된다.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한편 삼성증권은 비대면 중개형ISA 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병행한다.

두 가지 챌린지 이벤트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 챌린지 이벤트는 기간 중 비대면 중개형ISA 계좌 내 순입금 100만 원 이상 달성하면 이마트-GS칼텍스 상품권 5천 원을 전원 증정한다. 단 다음달 28일까지 비대면 중개형ISA 계좌 내 출금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해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간 중 비대면 중개형ISA 계좌 내 순입금 100만 원 이상 달성하고 온라인으로 100만 원 이상 상품 매수까지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