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모두의 마블 2'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다이아'·'스페셜 한복 코스튬' 제공
오는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주간 체험 진행

넷마블, 신작 케주얼 '모두의 마블 2' 사전체험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모두의 마블 2 대표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모두의 마블 2 대표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더페어] 이용훈 기자=넷마블이 신작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체험 참가자를 오는25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두의마블2’ 사전체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체험 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가능한 '다이아'와 '스페셜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체험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모두의마블2’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 IP를 계승하면서도 ‘모두의마블’ 본연의 재미를 보다 캐주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 개의 캐릭터를 활용했던 전작과 달리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진 6개의 캐릭터를 조합해 자유롭게 나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자석, 블랙홀 등 전작 유저들이 익숙한 기믹 외에도 다양한 맵 규칙이 추가되어 보다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및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추가된 신규 레전드 영웅은 ‘비야(Biya)’다. ‘비야(Biya)’는 신규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능력을 지닌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시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