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원 이상 고액 기부 기업 대상 '나눔 명문기업' 선정
경기지역 50번째 가입 기업으로 감사패 수여

NS홈쇼핑, '사랑의열매 나눔 명문기업·ESG 나눔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운데 왼쪽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 가운데 오른쪽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 사진제공=NS홈쇼핑
가운데 왼쪽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 가운데 오른쪽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 사진제공=NS홈쇼핑

[더페어] 이미숙 기자=NS홈쇼핑이 지난 24일 본사에서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과 동시에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에 선정돼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인증패를 받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의열매에서 운영하고 있는 ‘나눔명문기업’제도는 1억 원 이상 고액을 기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이며, NS홈쇼핑은 경기지역 50번째 가입 기업이 됐다. 동시에 ESG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 인증패’도 전달받았다. 

NS홈쇼핑은 2016년부터 경기 사랑의열매와 함께 성남시 내 소규모 시설 환경개선사업, 성남시 저소득층 지원사업 등을 실시해 왔으며 총 누적 11억7천만 원을 기부했다.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온 NS홈쇼핑과 임직원들이 만든 성과라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을 찾아 돕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4일 판교 본사에서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에 ‘순직·공상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021년 '순직 공상 자녀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협약 이후 NS홈쇼핑은 참수리사랑 재단을 통해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