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산업 현장 체험 및 실무자와의 소통으로 진로 탐색 기회 제공 
방송 제작·상품기획 과정 견학 통해 유통 트렌드 이해도 높여 

NS홈쇼핑, 미래 인재들 ‘유통 산업 현장 탐방 프로그램’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연세대 글로벌인재대학 학생 초청 ‘NS견학프로그램’ 진행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연세대 글로벌인재대학 학생 초청 ‘NS견학프로그램’ 진행 / 사진=NS홈쇼핑

[더페어] 임세희 기자 = NS홈쇼핑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형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지난 10일 판교 본사에서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학생 33명을 초청해 ‘NS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홈쇼핑 산업의 구조와 유통 비즈니스 트렌드를 현장에서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실무 MD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홈쇼핑 산업의 디지털 전환 흐름 ▲글로벌 소싱 전략 ▲K-라이프스타일 확산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배우며 직무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실제 방송이 이루어지는 스튜디오와 부조정실을 둘러보며 방송 제작과 상품기획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NS홈쇼핑 방송심의소비자보호팀 최성복 팀장은 “미래 세대가 홈쇼핑 산업을 통해 K-라이프스타일과 국내 소비문화를 폭넓게 이해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현장 중심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홈쇼핑은 향후에도 대학생 및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견학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산업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 유통산업에 대한 진로 탐색을 지원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NS홈쇼핑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