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수)까지로 홈페이지 내 접속 후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미용실 운영자나 고급 스파샵, 피부 관리실 등에서 일할 수 있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더페어]손호준 기자=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7월 11일(목)부터 시작되는 종합미용면허증 2학기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7월 10일(수)까지로 홈페이지 내 접속 후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까지 하나씩 취득할 필요 없이 1가지 자격증만 취득해도 미용실 운영자나 고급 스파샵, 피부 관리실 등에서 일할 수 있다. 뷰티 블로거나 유튜버와 같은 뷰티 관련 콘텐츠 제작자로 활동할 수 있다. 추후 샵 운영자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활용도가 높다.

미용 전문학사 학위취득이 필요하면 전공 15과목과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 총 27과목을 이수하면 되고, 미용 타전공 전문학사는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 7과목 총 12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수강 기간은 약 7~9개월이다.

모든 과정은 모바일로 이수할 수 있고 출석도 가능하다. PC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365일, 24시간 밤/낮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PC로 토론, 쪽지, 중간/기말고사를 수행하면 되고 학습플래너가 상주하여 멘토링한다.

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현재 수강생 혜택으로는 장학금 지원, PC 원격 지원서비스, 민간자격증센터 등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성적 우수 장학금, 보훈 및 면학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종합미용면허증 자격증 취득 시 4년제 학사학위 연계도 가능하게끔 커리큘럼이 갖춰져 있고 학점은행제도 운영하고 있어 필요 학위는 본교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다.

평생교육원에서는 “이번 종합 미용 면허증 · 미용전문 학사 동시취득 과정을 통해 뷰티 관련 취업 및 창업의 기회를 넓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