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냉온정수기 등 기능별 제품 만족도 모두 최고점 1위
제품 경쟁력과 케어서비스 전문성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 호평

코웨이, ‘2024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1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더페어 정우재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정수기 부문 조사는 최근 3년 이내 정수기를 렌탈하여 방문관리 서비스를 받고 있는 1,39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코웨이는 국내 주요 정수기 기업 4곳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코웨이는 일반 정수기, 냉온 정수기, 얼음 정수기 등 기능별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획득했다.

코웨이 CI 이미지 / 사진=코웨이
코웨이 CI 이미지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정수기 대표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의 우수한 제품력과 케어서비스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가 고객 만족과 신뢰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