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비렉스(BEREX) 페블체어’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4 제1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국가 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조사다. 수상 부문 중 ‘올해의 디자인’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디자인을 최우선적 가치로 고려해 기업 경쟁력을 드높인 브랜드에 수여하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차별화된 심미성과 사용성을 높이 평가 받아 ‘올해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코웨이가 선보인 비렉스 페블체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며 호평을 받았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어 실내 분위기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돼 최대 137°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편안하게 휴식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작아진 크기에도 프리미엄급 안마 시스템을 갖추어 성능 면에서도 뛰어나게 평가받고 있다. 고급형 모델에는 3D 안마 모듈과 특허를 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이 추가돼,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해준다.
또한,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로도 최대 7cm까지 정밀하게 움직일 수 있다.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맞춤 안마를 제공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코웨이는 “비렉스 페블체어는 기존 안마의자의 투박한 형태에서 벗어난 감각적인 외관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 속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