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통해 이주배경아동 등 약 200명 먹거리 지원
도경수 팬모임 'D.O.경수다움', 라면 112박스 기부 나서

초록우산-도경수 팬모임 'D.O.경수다움', 결식아동 기부 나서...라면 112박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 / 사진=초록우산
가수 겸 배우 도경수 / 사진=초록우산

[더페어] 임세희 기자=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가수 겸 배우 도경수의 팬모임 'D.O.경수다움'이 여름방학 기간 아동 결식 예방을 위해 라면 기부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D.O.경수다움'에서 기부한 라면 112박스로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의 이주배경아동 등 약 20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에 'D.O.경수다움'은 도경수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초록우산을 통해 그가 좋아하는 라면 기부에 나선 것이라고 한다.

'D.O.경수다움' 관계자는 "방학 기간 급식 중단으로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이번 기부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아동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초록우산
사진=초록우산

한편 초록우산 충남후원회(후원회장 정지표)는 16일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여름나기 키트’ 지원을 위해 운영위원들이 함께 모은 후원금 655만원을 초록우산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에 전달하고, 총 47세트의 여름나기키트를 각 가정에 배송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