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손호준 기자=오는 10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리조트형 캠핑장인 ‘그린델발트’가 공급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강남에서 약 3~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며, 경기권역 내 도시에서도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하여 교통 입지가 최적화되어 있다. 수상 레포츠 시설와 요트 시설을 겸비했으며, 주변 역시 다양한 관광지로 위치해 있어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자라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아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평 그린델발트는 1구역부터 3구역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 BO, BN, BM, BC타입, C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방문객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벽걸이형 냉방기와 개별 화장실, 샤워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리성을 더했다.
해당 캠핑장은 각각 그린존, 패밀리존, 라이프존으로 나뉘어진다. 그린존은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과 자연을 오롯이 담아낸 캠핑공간이다. 성인풀과 함께 스윙그네 구역, 핀란드식 사우나가 위치해 있다. 패밀리존은 사계절 썰매장과 키즈 짚라인, 가족풀, 실내 놀이터가 위치해 있어 가족끼리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라이프존은 메인광장, 오락실, 코인노래방, 24시 편의점 등이 위치해 있어 방문객들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그린델발트 관계자는 “10월 오픈 예정인 그린델발트가 위치한 가평은 이전부터 수상레저 이용객이 많은 지역으로, 즐길거리가 풍부해 관광객 유치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브랜드이면서도, 서울 및 경기권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급 건은 계약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계약자 특전으로 연 20박 무료 이용 및 각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등, 2등, 3등으로 계약한 계약자에게는 각 등수에 맞는 특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계약자 3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